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
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부동산 전문기관, 한국부동산원

알림마당

  • 알림마당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보도자료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
『 '2018 국가산업대상' 수상』
등록일 2018.05.17.

한국감정원, '2018 국가산업대상' 수상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- 투명/반부패 부문 선정 - 

한국감정원(원장 김학규)은 2018년 5월 17일 산업정책연구원(IPS)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, 중소벤처기업부,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하는 '2018 국가산업대상(투명/반부패부문)'을 수상하였다. 

 

□ 한국감정원은 청렴 최우수기관 달성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반부패 청렴시책을 수립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과 윤리의식 제고를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다하여 왔다. 

 

ㅇ 반기마다 윤리경영위원회를 개최하여 직원들의 윤리실천도, 부패위험도, 행동강령 숙지도 측정결과를 모니터링하여 개선방안을 마련하는 한편, 보상수탁사업, 녹색건축사업, 계약·지출 관련 고객들을 대상으로 ARS 설문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부패 행위를 감시하는 등 투명-반부패 실천을 위해 매진하였다. 

 

□ 이에 정직하고 투명한 업무수행과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권익위원회 청렴도 평가 측정결과 7년 연속 최우수 또는 우수등급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.

 

□ 한국감정원 김학규 원장은 "사회적 책무를 다해야 하는 공공기관으로서 투명하고 청렴한 업무환경과 직원들의 높은 윤리 의식이 청렴한 한국감정원을 만든 가장 큰 자산"이라고 밝히며, "임기 내 한국감정원이 국내 최고의 청렴기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"라고 말했다.

 

〈사진설명〉한국감정원(감사 김경대, 오른쪽)이 5월 17일 산업정책연구원(IPS) 주최 "2018 국가산업대상"을 수상하고 있다. [사진제공=한국감정원]
부동산시장의 안정과 질서 유지에 이바지합니다
첨부파일 다운로드, 첨부파일 미리보기 테이블
첨부파일
첨부파일 미리보기
  • 180517_(보도자료)_한국감정원, 2018 국가산업대상 수상.hwp  미리보기

바로가기

상단으로 이동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