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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부동산 전문기관, 한국부동산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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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年 추진실적

한국부동산원은 ‘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부동산 전문기관’이라는 비전을 가지고,
`21년부터 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.

`21年 추진실적
윤리경영 환경조성
  • 열린 윤리준법경영 조직·체계 개편
    • 열린 윤리준법경영위원회 개편
      • 대내외 참여 확대개편
    • 윤리준법경영관리자 신설
      • 총괄 책임관리자 신설
    • 윤리준법상시점검단 신설
      • 부동산 투기우려 상시점검
엄격한 내부통제
  • 부동산 정보 윤리준법관리 강화
    • 3단계 리스크 식별 및 윤리준법관리시스템
      • 윤리분법 자가점검표, 리스크 요소 식별, 사전 위험성평가
    • 부동산 정보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 강화
      • 부동산 정보관리(시스템 접근 권한 세분화), 정보보안 강화
  • 이해충돌발지 등 내부통제시스템 강화
    • 재산등록제 도입
      • 등록대상자 재산신고
    • 이해충돌방지 담당관 지정 및 상시 관리체계 구축
      • 이해충돌방지 담당관 지정, 상시 관리체계 (사업별)
열린소통 및 협력
  • 대국민 소통 및 대내 교육 강화
    • 대국민 고통 및 고객만족경영 확대
      • 국민 고통창구(SNS, REBLETTER), AI기반 고객상담 확대
    • 공직 생애주기별 윤리준법청렴 교육
      • 직위별 맞춤별 교육
      • 정보윤리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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