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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부동산 전문기관, 한국부동산원

국민소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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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고객서비스 헌장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고객의 존재를 바르게 인식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습니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친절하고 겸허한 자세로 고객여러분께 봉사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고객께서 의뢰하신 재산에 대해 공정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여 "작은소리"도 크게 듣고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고객께서 불만과 불편을 느끼신 경우 이를 신속히 개선하고 시정하겠습니다.

최종업데이트 일자 : 2020.01.31.

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
  • 우리 원을 방문하시면 고객을 맨 처음 대면하는 직원이 친절히 안내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다른 업무중이라도 고객이 찾아오시면 우선하여 고객의 소리부터 경청하겠습니다.
  • 5분 이상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으며, 업무처리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다른 직원이 대신하여 모시겠습니다.
  • 사무실에는 업무별로 담당직원을 알려드리는 안내도를 게시하겠습니다.
  • 사무실 직원 책상 위에는 개인별 명패를 부착하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

  • 3번 이상 벨소리가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.
  •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  • 답변이나 상담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하면서 명확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통화를 원하는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서면으로 문의하시는 경우

  • 접수와 동시에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민원 처리기한을 기다리지 않고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성격상 1주일이상 걸릴 경우에는 반드시 중간 처리상황을 전화 또는 우편으로 우선 알려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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