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원>고객센터>고객의 소리>고객민원

본문 영역

고객민원

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성심껏 귀 기울이겠습니다.

우리 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권리·이익의 침해, 요망, 진정 및 건의 등 민원성 상담을 하는 공간입니다.

  • 우리 원의 고객의소리(VOC) 운영방침 변경에 따라 “전문가상담”과 “고객민원”을 통합하여 “고객상담”으로 운영하오니 고객께서는 “고객상담”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“고객민원”게시판은 기등록한 민원,답변만 조회 가능하며, 2021년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.
  • “고객민원”의 답변 내용은 등록하신 E-mail에서도 확인 가능하시며, 조회가 불가능하신 경우 053-663-8464~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한국부동산원 홈페이지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
사용자 만족도 평가
정보만족도